넷플릭스 UI-800-2 오류코드는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기기에 저장된 정보에 오류가 있을 때 발생한다. 삼성이나 LG 스마트 TV 또는 셋톱박스별로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다.
- 삼성, LG 스마트 TV 사용자의 해결방법
- 셋톱박스나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사용자의 해결방법

삼성, LG 스마트 TV 사용자의 해결방법
1단계. 스마트TV 방전하기
1. 삼성 또는 LG 스마트 TV의 전원코드를 콘센트에서 뺀다.
2. 삼성 또는 LG 스마트 TV의 본체에 붙어있는 전원 버튼을 한번 누른다. 그러면 TV 내부의 남은 전류가 모두 방전된다.
3. 약 3분 정도 그대로 기다린다.
4. 삼성 또는 LG 스마트 TV의 전원 코드를 다시 콘센트에 연결한다.
5. 삼성 또는 LG 스마트 TV의 전원 버튼을 눌러서 전원을 켠다.
6. 넷플릭스에 다시 연결해본다. 만약 넷플릭스 UI-800-2 오류코드가 나타나면 다음 단계를 진행한다.
2단계. 스마트TV 재설정하기
1. 넷플릭스 홈 화면 왼쪽의 메뉴를 선택한다.
2. [고객센터 정보] 또는 [설정]을 선택한다.
3. [로그아웃]을 선택한다. 만약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4. [상세정보]를 선택한다.
5. [로그아웃] 또는 [재설정]을 선택한다. 만약 [로그아웃]이 표시되지 않으면
6. 리모컨에서 위쪽, 위쪽 → 아래쪽, 아래쪽 → 왼쪽, 오른쪽 → 왼쪽, 오른쪽 → 위쪽, 위쪽 → 위쪽, 위쪽을 순서대로 누른 후에 [로그아웃]이나 [재설정] 또는 [비활성화]를 선택한다.
셋톱박스나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사용자의 해결방법
1. 셋톱박스나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의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서 뽑는다.
2. 셋톱박스나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의 본체에 붙어있는 전원 버튼을 한번 누른다. 그러면 셋톱박스 등의 기기 내에 남은 전류가 모두 방전된다.
3. 약 3분 정도 그대로 기다린다.
4. 셋톱박스나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의 전원 코드를 다시 콘센트에 연결한다.
5. 셋톱박스나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의 전원 버튼을 눌러서 전원을 켠다.
6. 넷플릭스에 다시 연결해본다.
만약 위의 단계를 실행했는데도 넷플릭스 UI-800-2 오류코드가 나타나면 스마트 TV 또는 셋톱박스나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제조사 고객센터에 다음 사항을 문의해서 해결한 후 위의 단계를 다시 시도해보면 해결된다.
- Smart Hub 재설정하기
- 시청 기기를 업데이트 하기
- 시청 기기를 공장 초기화하기
넷플릭스 UI-800-2 오류문제는 대부분 스마트 TV 등의 시청기기나 셋톱박스를 방전시켜 내부 정보를 삭제하거나 방전시키면 해결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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